용준형 사과문 발표, 정준영 불법영상물 사실 확인후...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팀 탈퇴

정준영의 불법 영상을 본 뒤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사실이 확인

안희정 | 기사입력 2019/03/14 [19:05]

용준형 사과문 발표, 정준영 불법영상물 사실 확인후...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팀 탈퇴

정준영의 불법 영상을 본 뒤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사실이 확인

안희정 | 입력 : 2019/03/14 [19:05]

▲ 용준형 인스타그램 사진캡처     © jmb방송


[jmb방송=안희정 기자] 용준형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준영의 불법 영상을 본 뒤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사실이 확인됐다며 팀에서 탈퇴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가수 정준영이 보냈던 성관계 불법 촬영물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고 인정한 가수 용준형이 사과문을 14일 직접 발표했다. 

 

용준형은 “힘든 시간을 보냈을 멤버들과 모든 팬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첫 보도 당시 회사에 제가 단톡방에 없었다는 내용만 전달했지만 제가 잘못 전달한 내용이었다.”면서 메신저를 통해 고백을 했다. 

 

이어 “동영상을 받은 적 있고, 뿐만 아니라 거기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도 했다."면서 "이 모든 행동들이 너무나 부도덕한 행동들이었고, 제가 어리석었다"며 "이것이 범죄이고 범법 행위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안일하게만 생각했고, 그것을 단호하게 제지하지 못한 점 또한 제 잘못이다"고 밝혔다. 

 

이로인해 용준형은 “이 사안의 심각성을 깨닫고,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탈퇴를 하겠다"면서 "반성하고, 또 반성하며 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용준형이 ‘정준영 몰카 공유’ 사건에 연루된 사실이 밝혀지고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한 가운데 과거 이들 멤버들의 학사 특혜 논란도 재조명되고 있다.

 

 

 

<이메일 : khh9335@hanmail.net>
광고